eos파워볼 분석기

게임 파워볼 무조건 수익 베픽파워사다리 ԇ추천합니다

게임 파워볼 무조건 수익 베픽파워사다리 ԇ추천합니다

파워볼전용총판 위와 같이 앞서 4번을 연패하고 마지막에 승리한다면, 그동안 잃었던 배팅금을 모두 회수하고 수익금까지 챙길 수 있으므로, 파워볼 마틴게일 배팅법의 원리와 정확히 맞아떨어지며 이득을 볼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어떨까요?

자본금이 무한하지 않기 때문에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언젠가 승리한다면 반드시 이익이 생기는 것은 맞지만, 그렇게 배팅하기에 자본금이 넉넉하지 않다면 돈을 잃기만 하고, 이길 수 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또다른 문제점이 있습니다.
마틴게일 배팅법을 사용하자니 배당금이 정확히 두배가 아닌 소숫점일 경우입니다.

홀,짝 같은 50% 게임은 배당이 약 1.95~1.98정도로 배당이 두배보다 작은데, 만약 배수배팅을 한다고 하여도 작은 소수점 차이로 인해 미세하게 손해가 생기기 시작하고, 장기적으로 이익이 아닌 큰 손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의 나눔로또는 45개중에 6개의 숫자를 맞추면 1등이지만, 미국 파워볼과 메가밀리언은 다릅니다.

파워볼 : 1 ~ 69 사이의 숫자 5개 와 1 ~ 26 사이의 파워볼 숫자 하나를 맞추어야 합니다. 1등 당첨 확률은 2억 9천 2백만분의 1입니다.

메가밀리언 : 1~70 사이의 숫자 5개와 1 ~ 25 사이의 메가볼 숫자 하나를 맞추어야 합니다. 1등 당첨 확률은 3억 2백만분의 1 확률입니다.

메가밀리언 : 동부시간 기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11시

당첨금 지급 방식….

만약 대한민국 국민이 미국에서 복권에 당첨이 되면은 한미조세협정에 의거하여 이중과세가 방지됩니다. 즉, 대한민국에서 로또 당첨시 내야할 세금은 5억 이상은 33% 입니다. 즉, 미국내에서 30%를 납부하였으므로, 한국 정부에 3%의 세금을 납부할 시에 당첨금 전액을 한국으로 합법적으로 가져올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일, 기념일 등 의미있는 번호를 바탕으로 선택하기 보다는 컴퓨터에서 조합하는 번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과거 당첨자의 대다수는 컴퓨터가 골라준 소위 퀵픽의 결과였다.

평생 7번이나 파워볼 복권에 당첨된 러스티그 씨는 ABC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정기적으로 복권을 구입했으며, 자신만의 번호를 갖고 임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처럼 큰 잭팟이 터질 때 어쩌다 한 번씩 구입하는 경우에는 결코 과학적으로 번호를 추산할 수 없다는 것이 그의 의견이다. 그의 유일한 조언은 가능한 많은 로터리를 구입하라는 것이다.

행운의 번호가 있는가?

비록 모든 복권이 공평하게 만들어지만 펜실베이니아주는 그중 특별하다. 과거 13년 동안 16번이나 복권이 당첨됐다.
유래:
미국로또는 처음 1988년에 로토아메리카 (Lotto America)라는 이름으로 처음 도입 돼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state-run lottery를 전혀 판매하지 않고 있고, 판매하지 않는 이유는 더 복잡합니다 – 경제적, 지역적, 정서적인 이유가 많이 겹쳐있는데요.

한줄당 $2에 본인이 숫자를 고를수도 있고, Easy pick이라고 해서 컴퓨터가 랜덤으로 숫자를 정해줄수도 있습니다.

구매할수있는곳은 편의점 (7-11), grocery store, supermarket, 로또 판매점 등등 전국 곳곳에서 구매할수있습니다.

확률:

확률적으로 계산해보면 69C5 곱하기 26으로 경우의 수가 292,201,338라는 어마 어마한 숫자가 나오는걸 볼수 있어요.

사람들이 남들과 함께 좋아하지도 않는 강남스타일을 맞춰부르고, 대출을 받아서 비싼 캐나다 구스를 입고, 뉴 밸런스 신발을 신는 이유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연금형은 30년에 걸쳐 세전 1.5bil USD를 수령하는거고, 현금 일시불은 세전 930 mil USD를 한번에 가져가는겁니다.

세금:
복권에 1달러를 사용할때마다 고작 50센트밖에 상금으로 갑니다 (또, 그중 30센트가 잭팟으로 가고, 나머지 20센트는 2등,3등..상금). 나머지 50 센트중, 40센트는 주에 주고, 나머지 10센트 정도가 판매자의 몫 입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